안정환, 현빈 오징어 만들 때도 있었는데…"테리우스는 개뿔"'테리우스는 개뿔'배우 이혜원이 남편 MBC 축구 해설위원 안정환에 돌직구를 날려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떠나는 안정환 안리환 부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 아내 이혜원은 아들 안리환에게 "후쿠오카 타워에 가면 엄마랑 아빠가 자물쇠를 걸어놓은 게 있다"고 운을 뗐다.
이에 안정환은 "망치랑 뺀치 어딨냐"고 농담을 던지자, 덩달아 이혜원도 "그거 끊어버리고 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이혜원은 또 안리환의 슈퍼마리오 도시락 가방을 보며 "이거 아빠 닮았지? 예전엔 테리우스였는데 개뿔…지금은 슈퍼마리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말을 들은 안정환이 토라진 듯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지난달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안정환에게 김구라는 과거 현빈과 찍은 광고 사진을 소개했고, 김구라는 사진을 보며 "안정환 옆에 있으니 현빈이 오징어"라면서 "현빈보다 안정환이 훨씬 나아"라고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테리우스는 개뿔 발언을 들은 누리꾼들은 "테리우스는 개뿔이라니 아내분 재밌다", "테리우스는 개뿔, 외모 돌직구네", "테리우스는 개뿔, 안정환 이제 슈퍼마리오 닮은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