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정아,'닥터 이방인' OST, 16일 정오 전격공개! "진혁PD와의 의리?"

사진. 웰메이드예당
사진. 웰메이드예당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여섯 번째 OST 곡 'Because Of You''에 배우 박정아가 진혁 PD와의 인연으로 참여, 오늘(16일) 정오 공개된다.

'닥터 이방인' OST Part.6 'Because Of You'는 대중 음악계의 히트 메이커 '신사동 호랭이'와 핫한 작곡가 '4번타자', '호세'의 합작곡으로 한재준(박해진)과 오수현(강소라)의 테마곡인 Part.3'이렇게 좋은 날'의 신예 보컬이자 뮤지션으로 각광 받고 있는 '전혜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강한 중독성 지닌 멜로디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경쾌한 비트와 멜로디의 곡으로 흔하지 않은 반복적인 사운드의 전개와 신사동 호랭이만의 독특함이 묻어 있는 감각적인 편곡이 돋보인다.

더불어 박정아의 여전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보이스, 그리고 흥겨운 후렴구 리듬 속의 시원스러운 창법은 곡의 매력을 더 해 주고 있다. 신사동 호랭이 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박정아의 시원한 허스키 보이스의 완벽 조화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곡을 완성시키고 있다.

박정아와 진혁 PD와의 인연은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시작됐다. '검사 프린세스'는 박정아가 연기에 '올인'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된 작품. 특히 박정아가 배우로 인정받은 작품으로, 박정아가 특별히 애착을 갖는 작품이다.

이에 박정아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진혁 PD와의 끈끈한 의리를 지키기 위해 '닥터 이방인' 여섯 번째 OST에 참여했다. 박정아가 참여한 '닥터 이방인' 여섯번째 OST 'Because Of You''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자신을 떠나가지 말라고 호소하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시원시원하고 호소력 짙은 박정아의 목소리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

또한 사랑하는 연인을 잡고자 하는 한 사람의 진심을 고스란히 가사로 전하고 있어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 특히 후렴구에 반복되는 ""Please don't go 끝이라고 하지마, 끝이 아냐, 나에겐, 너 하나뿐 인걸""이라는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자신을 떠나가지 말라고 호소하는 애틋한 마음을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전한다.

한편, 바비킴, 이기찬, 신예 전혜원, 엠블랙 지오, 걸스데이 민아, 박정아에 더불어 대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신사동 호랭이의 참여까지 OST계의 최강군단이 의기투합한 동시에 격이 다른 명품 OST로 사랑 받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닥터이방인'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