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 인증샷
'고교처세왕' 4인 4색 인증샷 공개, "많은 시청 바랍니다"
드라마 '고교처세왕'의 주연배우인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 등이 이색 시청률 공약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 첫 방송에 앞서 tvN 월화극 '고교처세왕'의 주연배우들은 인증샷을 통해 시청률 공약에 나서 이목을 끌었다.
서인국, 이하나 주연의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있다.
고교처세왕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교처세왕' 완전 기대중" "'고교처세왕' 서인국 잘생겼다" "'고교처세왕'시청률 대박 나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서인국은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tvN 고교처세왕 6월 16일 첫 방송, 월 화 밤 11시, 나와함께~~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본방사수 독려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직접 손글씨로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적은 종이를 들고 무결점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교복을 입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본인과 빼닮은 귀여운 손글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국은 철 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18세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공격수와 대기업 본부장을 동시에 소화하는 '이민석'역을 맡아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