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2014 브라질 월드컵 국가대표 응원!"환상의 콤비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미디어
사진. KBS미디어

'조선 총잡이'의 이준기-남상미 커플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회자되고 있는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에서 타이틀 롤 박윤강 역의 이준기, 그리고 그와 함께 러브스토리를 써내려 갈 정수인 역의 남상미는 응원전에서도 척척 호흡을 발휘하며 환상의 콤비임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준기와 남상미가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월드컵 첫 경기인 러시아전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순간을 포착해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조선 총잡이가 응원합니다"라는 팻말을 나눠들고 두 주먹을 불끈 쥐며 카메라를 향해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총잡이' 커플. 애정 듬뿍 담긴 응원메시지로 환상의 커플의 기운이 국가대표팀에게도 전해지기를 기대했다.

나란히 조선의 선비 복장을 한 이준기와 남상미는 "이번 주는 마산, 안동, 속초를 돌며 촬영을 이어간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던 제작발표회 일정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몸이 피곤하더라도 18일 대한민국 첫 예선 경기는 무조건 사수할 예정이다"라며 촬영 현장 응원대열에 동참할 것임을 밝혔다.

이어 "'조선 총잡이'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대한민국의 승리를 점치고 있다. 대한민국에 큰 기쁨을 선사해주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우리 총잡이 커플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전하며 두 주먹을 불끈 쥐었다.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월드컵 응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월드컵 응원 보기좋다"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잘 어울려요"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좋은 연기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현재 지난 2011년 '공남폐인'을 양산하며 그해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공주의 남자' 김정민 감독의 총 지휘 아래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영상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전 스태프와 연기자들이 열혈 촬영 중에 있다. 그 뜨거워진 무기를 한데 모아 오는 6월 25일 KBS 2TV를 통해 첫 발을 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