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고아라, 러브라인 가속도 UP!… "윤아 어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방송화면캡쳐
사진 방송화면캡쳐

이승기와 고아라의 러브라인에 가속도가 붙으며 의 달달함에 불을 지폈다.

SBS 드라마 스페셜 (이하 너포위, 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 HB 엔터테인먼트)의 주인공 이승기와 고아라가 부쩍 발전된 러브라인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은 것.

지난 방송에서 은대구(이승기)는 '빽여사 동영상' 사건의 피해자인 수선모(오영실)을 찾기 위해 애쓰는 한편, 가해자인 유애연(문희경)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번 사고로 깊은 상처를 받게 된 어수선(고아라)과 그의 엄마를 다방면으로 위로하며 한층 자상해진 면모도 볼 수 있었다.

이어 오늘 방송되는 14부에서는 연인으로 위장해 수사를 하게 된 은대구와 어수선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어제 방송 말미에 공개된 14부 예고편에서는 '은어커플'의 키스신이 있을 것으로 예고된 바 있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점차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 러브라인 가속도에 네티즌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 러브라인 가속도 대박!"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 러브라인 가속도 완전 흥미진진 윤아 어쩔?"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 러브라인 가속도 완전 재미있다! 이승기 눈은 괜찮나?"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고아라 러브라인 가속도 폭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BS 드라마 스페셜 는 오늘 밤 10시, 14회가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