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지성 열애설 인정! 과거 이종수 '꼭두각시' 19금 베드신 '정말 야하다~'

영화
영화 '꼭두각시' 스틸컷

구지성 열애설 인정! 과거 이종수 '꼭두각시' 19금 베드신 '정말 야하다~'

구지성 열애설에 과거 19금 베드신도 함께 주목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구지성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꼭두각시'(감독 권영락)에서 상대역인 이종수와 베드신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구지성은 '꼭두각시'에서 사랑을 믿지 않는 정신과 의사 지훈(이종수 분)을 찾아온 친구의 애인 현진 역을 맡았다. 현진은 지훈에게 원인을 알 수 없는 환영에 시달린다며 치료를 부탁하는 인물로 지훈은 현진에게 강력한 최면술을 시도하게 되고, 매주 일요일 세 시 자신을 찾아오라고 한다.

구지성 19금 베드신에 누리꾼들은 "구지성이 '꼭두각시' 나왔던 여자구나", "구지성 레이싱 걸 아니었어?", "구지성 열애 진짜인가?", "구지성 영화 야하기만 했음", "구지성 19금 베드신 장난 아니던데", "구지성, 이종수 베드신 기억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구지성 소속사 관계자는 11일 한 매체에 "열애 사실을 확인하는 중간 과정에서 전달에 착오가 있었던 것 같다. 도그 브라더 A와 현재 열애 중"이라면서 "확인 결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하더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재 번복했다.

구지성과 열애 중인 A 씨는 도그 브리더중에 유명한 인물로 알려졌다.

한편 구지성은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방송과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