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렛미인' 허예은, 박동희 쇼핑몰 모델로 발탁!…인생 역전 '여자 최홍만'

'렛미인2' 허예은 근황 렛미인4 박동희 모델 변신!

렛미인2 허예은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허예은은 지난 10일 밤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말미에 깜짝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여자 최홍만으로 불려왔다는 박동희가 출연해 자신의 고민을 토로했고, 이후 닥터스들을 통해 완벽히 탈바꿈 하며 여신으로 재탄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7대 '렛미인'으로 선정된 박동희는 77일 동안 뼈를 깎는 아픔을 견뎌내고 혹독한 관리를 한 뒤 양악수술과 잇몸절제수술, 치아성형 등을 통해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났다.

이에 패널들은 "세계적인 톱모델 같다. 미란다 커, 지젤 번천 등을 닮았다"며 호평했다.

모델급 비주얼로 변신한 박동희는 "내 큰 키를 장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일을 해 보고 싶다"며 '모델'에 대한 꿈을 밝혔다.

박동희는 이후 '렛미인'을 통해 쇼핑몰 CEO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허예은을 만나 자신이 그토록 원하던 쇼핑몰 모델을 허예은의 쇼핑몰을 통해 쇼핑몰 모델의 꿈을 이루게 됐다.

이날 모델로 나선 박동희는 카메라 앞에서는 자신의 모습에 만족한 듯 환한 미소를 보였다.

특히 허예은은 베테랑 쇼핑몰 모델 겸 CEO답게 박동희의 포즈를 하나하나 코치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 여전히 우월한 미모와 함께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렛미인 허예은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허예은 예쁘다", "렛미인 허예은 완전히 180도 다른 삶 살고 있는 듯", "렛미인 허예은 얼굴도 예뻐지더니 마음도 예뻐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