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은 '핫펠트'로 솔로데뷔, 흠뻑 젖은 채 속옷까지 집어 던져 '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예은이 솔로 싱어송라이터 '핫펠트'라는 이름으로 오는 31일 데뷔한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미내 앨범 (Me?)를 발표하고 당일 Mnet 에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23일 핫펠트의 티저(예고) 사진과 영상을 JYP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과 트위터, 유튜브 등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가 오는 창밖을 바라보던 예은은 옷을 하나씩 벗어버린 채 야외로 나가 비를 흠뻑 맞는다.

소속사는 파격적인 티저에 대해 "지금껏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상징하는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예은의 새로운 예명인 '핫펠트'는 '뜨겁다'는 의미의 '핫'(hot)과 '진정성'을 일컫는 '하트펠트'(heart-felt)를 합한 의미다.

현재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는 멤버 소희가 팀을 탈퇴하고, 선예가 결혼으로 해외로 출국하면서 긴 공백기를 맞고 있다.

예은 '핫펠트'로 솔로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은 '핫펠트'로 솔로데뷔 너무 기대된다" "예은 '핫펠트'로 솔로데뷔 화이팅" "예은 '핫펠트'로 솔로데뷔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