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을 맞아 지역 백화점들이 27일까지 바캉스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25일부터 27일까지 스파오, 미쏘 등의 브랜드가 비치웨어와 조리, 여행용 가방 등 바캉스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텐, 폴햄, NII 등 영캐주얼 매장 역시 반바지와 민소매 셔츠, 캐릭터 티셔츠 등을 20~30% 할인 판매한다. 남성의류 매장은 올젠 여름 인기 의류 초대전을 통해 체크무늬 남방, 컬러 면바지 등 여름 신상품을 20~30% 할인하며, 지오지아와 피에르가르뎅 매장에서도 쿨비즈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모던하우스 매장은 여름 세일 행사를 통해 아이스머그컵, USB선풍기, 인견 이불 등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식품관은 음료수, 과자, 라면 등 바캉스 인기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7일까지 지하2층 점행사장에서 2014 여름 비치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수영복 구매고객에 한해 10~20% 할인 판매하고 감사품도 증정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엘르 수영복 비키니 3만9천원, 실내수영복 3만5천원, 아레나 수영복 트렁크 1만9천원, 레노마 수영복 비키니 2만5천원 등이다.
엘르 수영복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백을, 레노마 수영복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 증정한다.
대구백화점은 본점 5층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에서 '1+1' 행사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랩(LAP) 매장에서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면 같은 가격대(6만9천원 이하) 제품을 1개 더 무료로 증정한다. 예컨데 6만9천원짜리 원피스를 구입하면 같은 가격 이하의 티셔츠나 원피스, 블라우스 등을 1+1로 증정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