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렛미인4' 김희은, 무너진 반쪽 얼굴에서 유인나 닮은 꼴로 大변신!…'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희은 사진. 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김희은 사진. 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렛미인4' 김희은

'렛미인4' 의 '무너진 반쪽 얼굴' 김희은 씨가 유인나 닮은꼴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4' 지난달 31일 방송에서는 '반쪽으로 사는 여자'를 주제로 비뚤어진 외모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희은 씨는 선천적인 화염상 모반으로 비뚤어진 얼굴을 갖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김희은 씨는 오른쪽 얼굴에 화염상 모반이 있어 턱 전체가 옆으로 틀어졌다.

김희은 씨는 "어린시절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겼다고, 전염병 옮는다고 돌도 던지고 그랬다. 그때 처음으로 내가 다르게 생겼구나 생각했다"며 상처를 털어놨다.

이후 김희은 씨는 '렛미인 시즌4' 9대 렛미인으로 선정돼 양악 수술, 입술 절제술 등을 받았다. 김희은 씨는 매력적인 미소의 세련된 청순 미녀로 변신했다.

김희은 씨는 자신의 예전 얼굴을 보고 "다시 보니까 많이 아팠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 삶도 생각해보면 행복했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렛미인4 김희은 출연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김희은, 유인나 닮았다" "렛미인 김희은, 정말 많이 예뻐졌다.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렛미인 김희은, 진짜 예쁘다 완전 대박이야"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