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무브 컴백, 보그걸 화보
무브로 컴백한 아이돌 그룹 비투비가 패션 매거진 '보그 걸'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비투비 멤버들은 데뷔 900일을 맞은 소감과 더불어 각자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강민구 역으로 활약 중인 육성재는 '노출 신을 위해 식단 조정과 PT를 열심히 했는데, 스케줄이 밀려 운동을 못했을 때 촬영을 해서 아쉬웠다'며 드라마 촬영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또한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멤버들 간의 돈독한 팀워크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정일훈은 '리더 은광이 형이 답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서은광은 '지금까지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어서 신기하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고 다들 착하다'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비투비 멤버들은 컴백 준비로 모두 피곤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이고 진솔하게 인터뷰에 응했으며, 특유의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비투비 무브 컴백, 보그걸 화보 촬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투비 무브 컴백, 보그걸 화보 기대된다" "비투비 무브 컴백, 보그걸 화보 비투비 멋져" "비투비 무브 컴백, 보그걸 화보 비투비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쾌함 속에 진지함을 지닌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10월호와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