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가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가 솔로 컴백한다.
있는 오렌지캬라멜의 멤버이자 메인 보컬인 레이나가 오는 10월 8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인 'Reset'을 발매한다.
레이나는 그간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로 활동 하면서 온전히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줄 기회가 많지 않았다.
때문에 이번 첫번째 싱글 'Reset'에서는 어떤 곡에서도 완벽할 만큼 다양한 보컬 스타일을 가진 레이나가 완벽한 곡 소화력에 이해도 높은 곡 해석을 더해 탁월한 보컬로서의 재능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올 여름 산이와의 듀엣 곡 '한여름밤의 꿀'을 통해 레이나는 달콤한 꿀을 머금은 목소리로 더운 여름을 촉촉하게 적시며 온라인 음원차트의 돌풍을 일으켰고 현재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자리하며 가요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어 레이나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Reset' 앨범은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을 통해 보여 주었던 파워풀하고 상큼 발랄한 모습을 벗고 온전히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하는 가수 레이나의 모습으로 재 탄생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며 "'한여름밤 꿀'에서 선사 했던 달콤한 꿀과는 또 다른 촉촉함으로 올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오렌지캬라멜 레이나 솔로 앨범 'Reset'로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렌지캬라멜 레이나 솔로 앨범 'Reset'로 컴백 대박이네" "오렌지캬라멜 레이나 솔로 앨범 'Reset'로 컴백 궁금하다" "오렌지캬라멜 레이나 솔로 앨범 'Reset'로 컴백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