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님과 함께' 김범수, 박철 발언에 진땀 "또 연상을 만나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님과 함께' 박철이 김범수를 당황하게 했다.

5일 방송될 JTBC '님과 함께'에서 김범수, 안문숙 커플은 절친 박철과 홍석천을 불러 연애 관련 조언을 받는다.

이날 녹화에서 안문숙은 "남자친구가 생기면 제일 먼저 보여주고 싶었던 친구"라며 박철과 홍석천을 불렀다. 두 사람과 친분이 있는 김범수는 갑작스런 상황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박철은 나타나자마자 김범수를 향해 "문숙이 누나의 새 남자친구가 너냐"며 "너는 또 연상을 만나냐"라고 짓궂은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홍석천 역시 "안문숙이 2살은 어려보인다"라고 김범수를 놀렸다. 그러면서도 박철과 홍석천은 '썸 커플'의 데이트 과정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듣고 진지하게 조언을 하는 등 절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님과 함께' 김범수 박철 발언 진땀 소식에 누리꾼들은 "'님과 함께' 김범수 박철 발언 진땀 날만 하네" "'님과 함께' 김범수 박철 발언 진땀 대박" "'님과 함께' 김범수 박철 발언 진땀 잘 어울려" "'님과 함께' 김범수 박철 발언 진땀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님과 함께'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