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태관, 2년전 신장암 어깨로 전이 "봄여름가을겨울 등 활동 중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 전태관이 최근 어깨로 암이 재발돼 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으고있다.

15일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 김종진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명연주자의 복귀를 위해 화살기도 부탁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동료 전태관의 암 재발 소식을 전했다.

김종진은 "2014년은 우리 뮤지션들에게 쉽지않은 한 해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안타깝지만 저희 봄여름가을겨울도 침통한 소식을 하나 전합니다"라며 "2년전 신장암으로 신장을 한쪽 떼어내고도 왕성하게 활동해온 전태관 군의 어깨로 최근 암이 전이되어 부득이하게 당분간 연주활동을 못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신 SSaW Ent의 경영업무를 맡아 동료 후배 뮤지션의 활동을 서포트하며, 동시에 회복에 전념할 것 입니다. 이후 건강이 허락하는 한 방송을 통해 긍정의 메세지를 전할 예정이고, 어깨가 완치되어 연주자로 복귀할때까지 봄여름가을겨울의 음악활동은 저 김종진에게 부탁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전태관은 김종진을 통해 "둘보다 혼자는 외로울테니 여러분이 함께해달라. 그동안 음악을 통해 함께 울고 웃어준 동료들, 봄여름가을겨울을 믿고 사랑해주신 음악팬들에게 감사드린다"는 메세지를 전했다.

'봄여름가을겨울' 활동 중단 전태관 신장암 어깨 전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봄여름가을겨울' 활동 중단 전태관 신장암 어깨 전이 힘내길 바래요" "'봄여름가을겨울' 활동 중단 전태관 신장암 어깨 전이 가슴 아프다" "'봄여름가을겨울' 활동 중단 전태관 신장암 어깨 전이 어쩌다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