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정상회담' 이상민 룰라 재결합 질문에 "멤버들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재결합에 대해 언근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는 미국 대표 마크 테토가 일일비정상으로 출연하며 '이직과 창업'을 주제로 토론을 벌였다.

이날 한국 대표로 등장한 이상민은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했다. 2002년 회사가 부도가 났고 2012년 방송활동을 재개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이상민은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의 레게 랩을 부르며 출연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에 벨기에 대표 줄리안은 "목소리가 좋은데 왜 가수로 활동을 안 하냐"고 질문을 하자 이상민은 난감해하며 "멤버들이…"라고 말하며 말꼬리를 흐리며 다른 멤버들의 부재를 밝혔다.

'비정상회담' 이상민 룰라 재결합 언급 소식에 누리꾼들은 "'비정상회담' 이상민 룰라 재결합 과연 가능할까" "'비정상회담' 이상민 룰라 재결합 부재 언급에 씁쓸" "'비정상회담' 이상민 룰라 재결합 한번 꼭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인조 혼성 그룹 룰라는 멤버 이상민, 신정환, 고영욱, 김지현, 채리나이며 현재 고영욱은 미성년자 성폭행 및 강제추행으로 복역 중이고 신정환은 해외원정도박으로 방송출연을 금지당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