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3대 가족이 신나게 '비트 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넌버벌 퍼포먼스 '비트업' 꿈꾸는씨어터 장기 공연

넌버벌 퍼포먼스 '비트업'이 내년 2월 14일(토)까지 대구 대명동 꿈꾸는씨어터에서 2개월간 장기 공연 중이다.

비트업은 대사 없이 몸짓으로 이끌어나가는 넌버벌 퍼포먼스 작품이다. '난타'와 '점프' 등 유명 넌버벌 퍼포먼스 작품 특유의 매력을 이 공연에서도 느낄 수 있다. 수준 높은 연주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는 기본이고, 객석과 무대의 뚜렷한 구분이 없는 꿈꾸는씨어터 소극장 구조가 이 작품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야기는 개성 넘치는 인물들로 구성된 '비트업 연주단'의 요절복통 코믹 해프닝을 그린다. 2% 모자란 카리스마로 연주단을 이끄는 리더 '나대빵', 시도 때도 없이 먹지만 그만큼 강력한 연주를 보여주는 먹보 '배고파', 연주단의 홍일점이며 모든 남성들로부터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어하는 '나이뻐', 연습만이 살길이라고 외치는 비트홀릭 '맹연습' 등 모두 4명이 주인공이다. 극 중 이들은 한 연습실을 배경으로 손장구와 카혼 등 다양한 악기는 물론 탭댄스 등 소리로 흥을 돋우는 다양한 구성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작품은 '3대가 함께 보는, 자지러지게 웃고 싶은 가족을 위한 추천공연'이라는 공연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가족 단위 관객을 대상으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연말연시와 겨울방학 시즌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전석 2만원이며, 가족 단위 관객에게는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가족3인권을 2만원, 가족4인권을 2만5천원에 판매한다. 만 4세 이상 관람 가능. 목요일 오후 8시, 금요일 오후 3·8시, 토요일 오후 3·7시. 일·월·화·수요일은 공연을 쉰다. 1600-8325.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 종료 전인 5월 9일까지 정부와 여당 인사들이 집을 매도해야 정책에 대한 신뢰가 ...
최근 국내 반도체 관련주가 미국의 금리 인상 우려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연준 의장 후보 지명 여파로 하락세를 보이며, 코스피도 미국 증시...
전 한국사 강사이자 유튜버인 전한길씨는 손현보 목사로부터 귀국 권유를 받았으며, 손 목사는 지난해 대선 관련 혐의로 구속됐다. 태백산 눈축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