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나비
인기가요 나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나비가 '인기가요' 생방송 중 팬들의 응원소리에 웃음을 터트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나비는 '한강 앞에서' 무대 중에 남성팬들의 '사랑해요 나비'라는 단체응원 목소리에 곡 초반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팬들의 목소리에 나비는 무대 초반에 터져버린 웃음에 잠시 음을 이탈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이내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의 무대를 완성했다.
이후 나비는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엠알보다 더 크게 들렸던 팬들의 응원소리에 참아보려 했지만 참을 수가 없었어요. (인기가요) 생방중에 빵 터져서 죄송해요. 한강 앞에서 반성하겠습니다. 또르르. 그래도 우리 팬들 고마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인기가요 나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나비, 팬들 떼창에 나도 빵터짐" "인기가요 나비, 웃음 참느라고 힘들어하는 모습 보니 더 웃겼어요" "인기가요 나비, 중간에 음이탈했지만 그래도 멋진 마무리 대박이에요" "인기가요 나비, 언니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비의 신곡 '한강 앞에서'는 감성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나비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노래는 연인에게 이별 통보를 받은 여성의 슬픈 이야기를 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