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아내 이민정 임신 27주
이병헌 아내 이민정 임신 27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배우 이민정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 중에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음을 전해왔다"고 알렸다.
이어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발표 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던 점 이해를 부탁드린다"며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헌 이민정 임신 27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민정 임신 27주, 축하합니다" "이병헌 이민정 임신 27주, 얼마나 마음고생 심했을까" "이병헌 이민정 임신 27주, 그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의 출산 예정일은 4월이며, 국내에 머물면서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