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가 결혼 생활에 대한 속내를 털어놔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은 새 예능프로그램 '결혼 터는 남자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등 MC들은 화장실 소변기 앞에 나란히 서 있다.
이날 김성주는 김구라에게 "형, 결혼생활 어때요?"라고 물었고, 이에 김구라는 "다이내믹해. 지루할 틈이 없어"라고 말했다.
8살 연상 아내와 결혼한 연하 남편 손준호는 노총각 장동민에게 "동민 씨는 결혼 안 해요?"라고 말했고, 장동민은 한숨을 내쉬며 "행복한 사람이 있어야 하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생활이 행복하냐는 오창석의 질문에 김성주는 "난 행복한 걸로 하자"고 답했다.
'결혼 터는 남자들' 김구라 소식에 누리꾼들은 "'결혼 터는 남자들' 김구라 힘내세요" "'결혼 터는 남자들' 김구라 대박나길" "'결혼 터는 남자들' 김구라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결혼 터는 남자들'은 다섯 명의 남자 MC와 게스트가 결혼과 관련된 사연을 듣고 자신의 경험을 얘기하는 토크 프로그램.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