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the Herstory' 이영애 컴백
'사임당, the Herstory' 이영애 컴백, 11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1인2역?"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 (이하 '사임당')로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5일 오전 드라마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은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사임당' 출연을 확정짓고,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영애가 출연하는 드라마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영애는 한국 미술사를 전공한 대학강사와 신사임당 역을 맡아 1인 2역을 소화해 우연히 발견한 사임당의 일기와 의문의 미인도에 얽힌 비밀을 풀어나가는 과정을 과거와 현대를 오가는 다채로운 연기로 보여줄 예정이기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에 '사임당, the Herstory' 제작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신사임당은 이영애 를 염두하고 만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이영애의 고풍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와 사임당이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다. 이영애가 만들어갈 사임당이 어떤 느낌일지 벌써부터 설렌다"고 전했다.
또한 "내년 초 방송을 목표로 사전 제작을 준비 중"이라며 "이영애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기 무섭게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해외 주요 드라마 관계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중국의 경우는 동시 방송도 함께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임당, the Herstory' 이영애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사임당, the Herstory' 이영애 컴백, 기대된다" "'사임당, the Herstory' 이영애 컴백, 대박이다" "'사임당, the Herstory' 이영애 컴백, 1인2역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