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백지영과 송유빈의 콜라보레이션곡 '새벽 가로수길' 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24일 자정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된 '새벽 가로수길'은 현재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등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함은 물론 멜론, 엠넷, 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가 있다.
특히 '새벽 가로수길'은 이별한 남자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이별한 남녀의 마음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담백하게 불러내 완벽한 듀엣곡을 탄생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백지영과 송유빈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소원을 이루어주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수르수르만수르'를 통해 '가로수길 걷기 데이트', '가로수! 팬사인회' 등 팬들과 함께 봄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러 소원들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소식에 누리꾼들은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목소리 좋더라"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노래 좋아요"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과 송유빈은 오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벽 가로수길'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