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이색 취미 생활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김동완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김동완은 '나 혼자 산다'에서 특별한 취미를 공개하며 '워너비 혼자남'에 등극했다. 특히 한강에서 헬리캠이 달린 드론을 자유자재로 작동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김동완은 드론 헬리캠으로 찍은 한강 풍경에 음악을 삽입하고 직접 편집을 하는 등 전문가 못지 않은 아름다운 영상을 만들어냈다. 이에 대해 그는 "찍고(촬영하고) 편집하는 것에 관심이 많다"며 자신의 취미에 대한 열정적으로 설명했다.
김동완 나 혼자 산다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동완 나 혼자 산다 이색적인 취미생활" "김동완 나 혼자 산다 기대된다" "김동완 나 혼자 산다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동완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남자들의 일상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용건, 김광규, 이태곤, 가수 강남, 육중완, 방송인 전현무가 함께 출연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