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미세먼지 농도 나쁨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 농도 나쁨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오늘의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과 한낮의 일교차는 제법 클 것으로 알려졌다.
기상청은 오늘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울은 아침 11.2도를 기록하고 있고 낮 최고기온은 22도까지 오를 것으로 전망했으며, 다른 지역에서도 일교차가 10도 안팎으로 상당히 크게 벌어질 걸로 보여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전국이 18∼25도로 전날과 비슷한 가운데 강원도 영동과 경북일부, 제주도 산간에는 건조특보가 발효 중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한 상태이므로 산불 등 화재예방에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2.0m로 일겠다. 서해상에는 안개 끼는 곳이 있어 항해 및 조업 시 주의가 요구되며,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에서 종일 '나쁨'으로 예보되어 무리한 실외활동은 자제하는 편이 좋다고 알렸다.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 농도 나쁨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 농도 나쁨, 어제 오늘 미세먼지 농도 나쁨이네"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 농도 나쁨 오늘 밖에 얼른 나갔다 와야겠네" "오늘의 날씨 미세먼지 농도 나쁨 일교차크면 옷 입기 애매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