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백허그 화제 "실제 연인같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공승연가 이종현은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 함께 신혼집을 꾸미며 달달한 케미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이종현은 공승연과 함께 벽에 페인트칠을 함께 하며 뒤에서 자연스럽게 안는 '백허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종현은 또 공승연은 깜짝 꽃선물을 해 놀라움을 줬다. 공승연은 "언제 이걸 준비했냐"고 물었고, 이종현은 "아까 마트에서 카트를 가지러 간다고 했을 때 샀다"며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종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예전부터 꽃을 선물하겠다고 약속했었다. 게다가 오늘은 역으로 꽃 선물을 받았기 때문에 준비했다"고 말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런 선물에 공승연이 감동하자 이종현은 "매일 해 줄 거다"라고 한 술 더 떠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공승연과 이종현 두 사람은 서로간의 닮은 점에 크게 놀랐다. 이종현이 시장에 가서 싫어하는 과일을 얘기하자 공승연은 "나도 수박, 참외, 멜론 정말 싫어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하얀 피부와 키우는 강아지 종류, 브라운 아이즈를 좋아하는 것과 핸드폰이 같은 날 깨지는 등 비슷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종현은 "사실 내가 되게 특이한 사람인데 맞는 사람을 만난 것 같다"며 "전생에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 이번에 이뤄지는 것이 아닐까 생각도 든다"는 너스레를 떨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