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입하 날씨 황사 미세먼지 농도 나쁨
오늘 입하 날씨 황사 미세먼지 농도 나쁨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24절기 중 여름이 시작된다는 입하인 오늘 6일 날씨는 전국이 일본 남쪽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 많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강원도영동과 경북동해안에는 아침까지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고, 대기가 점차 건조해질 것으로 전망되며, 오늘 낮 최고기온은 18도에서 26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특히 지난 5일 중국 북동지역에서 발원한 황사가 남동진하여 오늘 북한지방을 지날 것으로 보이며, 그 중 일부가 남하하여 아침부터 낮 사이에 서해5도, 경기북부와 강원북부에는 옅은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옅은 황사의 영향으로 수도권, 강원권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전망된다.
오늘 입하 날씨 황사 미세먼지 농도 나쁨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늘 입하 날씨 황사 미세먼지 농도 나쁨, 어쩐지 오늘 먼지 많더라" "오늘 입하 날씨 황사 미세먼지 농도 나쁨 황사 아직도 있네" "오늘 입하 날씨 황사 미세먼지 농도 나쁨 황사 진짜 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
영주역 광장, 납공장 용광로보다 더 뜨거웠다…3차 궐기대회 2천여명 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