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
'맨도롱 또똣'유연석, 강소라 드레스 입은 모습에… "우리 정주 예쁘다"
'맨도롱 또똣' 유연석이 강소라의 드레스 자태에 반했다.
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8회(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 김희원)에서 백건우(유연석 분)는 이정주(강소라 분)에게 함께 파티에 가자고 제안했다.
이정주는 "맨도롱 또똣 나한테 죽을 때까지 빌려준다고 했으니까 죽을 때까지 있어줄 거냐"고 물었다. 백건우는 "응"이라며 "그럼 너 어디 가고 싶은 데 없어? 형이 리조트 행사 간 날 파티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자"고 답했다. 이정주는 "공짜 파티라는데 거절할 이유가 없지"라고 답했다.
이후 이정주는 파티를 위해 드레스를 차려 입었다. 이정주는 검은색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방에서 내려왔고 이를 지켜보던 백건우는 "와 우리 정주 예쁘다"고 칭찬했다.
두 사람은 파티에 동반 참석했고 이 같은 모습을 지켜보던 목지원(서이안 분)은 이정주에 대한 질투를 감추지 못했다.
한편, 맨도롱 또똣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맨도롱 또똣, 강소라 드레스 입은거 진짜 예쁘다","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한테 진짜 반한 듯","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