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스폐셜 최현석 샘킴 이연복
'별에서온셰프' 최현석, 방송 시작한 이유… "아팠던 광팬 건강 호전되"
최현석 셰프가 방송을 시작한 이유를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MBC '다큐스페셜-별에서 온 셰프'에서 최현석은 방송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내 팬 중 광팬이 한 분 계셨는데 너무 아파 병원에서 고생하셨다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최현석은 "이렇게 살아 뭐하나 싶고 힘드셨는데 방송에서 내가 재밌게 하니까 몸이 호전된 건지 되게 의미가 있었나보다"며 "되게 행복해지시고 그러면서 이 분이 요리를 배우기 시작한 거다. 그때 생각을 좀 했다. 내 이런 모습을 보며 사람들이 행복해하는구나"라고 설명했다.
최현석의 스승 김형규 셰프는 "(최현석의) 집에서 굉장히 걱정한다고 하더라. 가볍게 방송하는 거 아니냐, 차라리 나가지마라 이런 식으로 이야기한 것 같은데 난 정말 좋으니 그냥 즐기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큐스폐셜 최현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큐스폐셜 최현석, 훈훈하다","다큐스폐셜 최현석, 요리도 스타 마음도 스타","다큐스폐셜 최현석, 앞으로도 방송 재밌게 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