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이영애
오윤아 사임당
오윤아 '사임당, 더 허스토리' 합류, 사임당의 라이벌 역… 이영애와 삼각관계
배우 오윤아가 SBS 드라마 '사임당, 더 히스토리(the Herstory)'에 합류하게 됐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11일 "오윤아가 '사임당. 더 히스토리'(이하 '사임당') 휘음당 최씨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천재화가 사임당(이영애 분)의 예술혼과 사랑을 그린다. 드라마 '태왕사신기', '비천무', '탐나는 도다'를 맡은 윤상호 PD가 연출을, 드라마 '앞집여자',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의 박은령 작가가 집필을 각각 맡는다.
오윤아가 연기하는 휘음당 최씨는 사임당의 라이벌역으로, 주막집 딸이던 과거를 신분 세탁한 뒤 정실부인 자리를 꿰차는 인물이다. 사임당의 운명적 상대였던 이겸(송승헌 분)을 몰래 연모해 이영애와 송승헌과 삼각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윤아는 "탄탄한 스토리에 출연을 결정했다. 휘음당 최씨는 악역이나 어떤 면에서는 공감이 가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잘 표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드라마 '사임당'은 지난 10일 첫 촬영했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오윤아 사임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윤아 사임당, 그렇구나~","오윤아 사임당, 오윤아 사극도 잘 어울린다","오윤아 사임당, 오윤아 이영애 송승헌이라니.. 캐스팅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