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유재환, 방송 후 연락 온 전 여친들아 "너 아니야" 해명 '폭소'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방송 후 전 여자친구들에게 연락이 왔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이 출연하는 '입담 베테랑'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환은 "방송 후 전 여친에게 전화가 왔다는데 진짠가?"라는 질문에 "방송에서 여자친구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전 여자친구는 맞는데 다 자기 얘긴 줄 알고 문자를 보냈다"라며 "그래서 그건 '너 아니야'라고 해명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환은 "다시 만나고 싶은 친구가 있나?"라는 질문에 "언제 밥이나 같이 먹자는 전 여자친구의 제의를 받고 나중에 만나자고 했다. 그런데 박명 수형이 절대 안 된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환, 전 여친이 몇 명이길래 다 연락이 ㅋㅋㅋ", "유재환, 명수 형 벌써 동생 스캔들 챙기심", "유재환, 살쪘어도 너무 귀요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