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민호가 배슬기와 키스신 중 변태로 오해받은 비화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민호는 "영화 '청춘학당'을 찍을 때 배슬기와 키스신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이민호는 "'19금' 영화를 찍은 적이 있다"라며 "배슬기와 함께 출연한 '청춘학당'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당시 키스신이 있었는데 정말 로맨틱하게 찍고 싶었다. 그래서인지 나도 모르게 얼굴을 잡은 손이 움직였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특히 이민호는 "배슬기가 촬영이 끝나자마자 '너 뭐하는 거야?'라며 소리를 쳤다"며 "나한테 '왜 귀를 만지작 거려? 너 변태야?'라고 말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재조명 소식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두 사람 잘 어울려"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귀엽네"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라디오스타' 왕실특집에는 디자이너 황재근, 걸그룹 에프엑스 빅토리아, 배우 이민호 김희정이 출연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