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민호가 배슬기와 키스신 중 변태로 오해받은 비화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민호는 "영화 '청춘학당'을 찍을 때 배슬기와 키스신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이민호는 "'19금' 영화를 찍은 적이 있다"라며 "배슬기와 함께 출연한 '청춘학당'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당시 키스신이 있었는데 정말 로맨틱하게 찍고 싶었다. 그래서인지 나도 모르게 얼굴을 잡은 손이 움직였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특히 이민호는 "배슬기가 촬영이 끝나자마자 '너 뭐하는 거야?'라며 소리를 쳤다"며 "나한테 '왜 귀를 만지작 거려? 너 변태야?'라고 말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재조명 소식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두 사람 잘 어울려"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귀엽네" "'라디오스타' 이민호 배슬기와 키스신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라디오스타' 왕실특집에는 디자이너 황재근, 걸그룹 에프엑스 빅토리아, 배우 이민호 김희정이 출연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