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한채아, 게스트로 출격! 거침없는 '반전 입담'에 시청자들 '배꼽 조심하세요~'
배우 한채아가 반전 입담을 선보인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에서 조선 최고 미녀 '조소사'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오늘(5일) 밤 방송하는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의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알려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절세미녀 타이틀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빛나는 꽃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연예계 십장생' 특집을 맞이해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 출연진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한채아는 수수한 미모와 어울리지 않게 거침 없는 입담을 선보인 것은 물론, 해맑은 미소와 웃음소리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한채아의 출연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채아 한복 벗으니까 더 예쁘네', '절세미녀 나오니까 무조건 본방사수지', '채아언니 예능 나오면 빵빵 터지던데 기대할게요~', '한채아 자체발광 장난 없네' '채아누나랑 하루만이라도 데이트 해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막강 입담을 선보일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는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