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한채아, 게스트로 출격! 거침없는 '반전 입담'에 시청자들 '배꼽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해피투게더' 한채아, 게스트로 출격! 거침없는 '반전 입담'에 시청자들 '배꼽 조심하세요~'

배우 한채아가 반전 입담을 선보인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에서 조선 최고 미녀 '조소사'역으로 열연중인 한채아가 오늘(5일) 밤 방송하는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의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알려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절세미녀 타이틀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빛나는 꽃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연예계 십장생' 특집을 맞이해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 출연진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한채아는 수수한 미모와 어울리지 않게 거침 없는 입담을 선보인 것은 물론, 해맑은 미소와 웃음소리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한채아의 출연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채아 한복 벗으니까 더 예쁘네', '절세미녀 나오니까 무조건 본방사수지', '채아언니 예능 나오면 빵빵 터지던데 기대할게요~', '한채아 자체발광 장난 없네' '채아누나랑 하루만이라도 데이트 해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막강 입담을 선보일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는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