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역비 연인 송승헌, 벌써 사위 노릇? 유역비 母 함께 여행 즐겨…숙소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송승헌 웨이보
사진. 송승헌 웨이보

유역비 연인 송승헌, 벌써 사위 노릇? 유역비 母 함께 여행 즐겨…숙소는?

'국제 연애' 중인 배우 송승헌이 연인 유역비의 어머니와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전해졌다.

14일 스포츠서울은 송승헌이 지난 10월 연인 유역비 그리고 유역비의 어머니와 함께 경남 남해 여행을 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드라마 '사임당, 더 허스토리' 촬영 중이던 송승헌은 스케줄을 조율해 특별한 가족 여행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장소 또한 이색적으로 일행이 묵은 숙소는 남해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였다. 이 곳은 앞서 배용준-박수진 부부가 신혼여행을 즐긴 장소이기도 하다.

송승헌과 유역비 일행을 본 사람들은 이들이 한류스타로 보기 힘들 정도로 소탈한 모습을 한채 여느 관광객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송승헌과 유역비는 영화 '제3의 사랑'에서 연인을 연기했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시장 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주호영, 윤재옥, 추경호, 최은석 의원 등 현역 의원들이 각기 다른 배...
CES 2026에서 엔비디아가 자율주행 AI 플랫폼 '알파마요'를 공개하며 자율주행차 산업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젠슨 황 CEO와 정의선 ...
고속도로에서 무단횡단하던 70대 중국인 여성 A씨가 화물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가 왜 고속도로에 있었는지 조사 중...
인도에서 40대 한국인 남성이 20대 인도인 여자친구에게 살해당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피해자는 범행 후 남자친구를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