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3' 산다라박, 싸이 '대디 댄스' 완벽하게 소화 '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콘의 바비가 외로움에 사무쳐 가상 채팅을 했던 굴욕담을 고백했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24일 방송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 쓸쓸히 TV 앞을 지킬 솔로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만점 솔로남녀'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가 MC 조세호 집에서 왁자지껄한 파티를 벌이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는 각자가 뽑은 최악의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대세 신인' 아이콘의 바비는 "너무 외로워서 매일 밤 컴퓨터와 가상 채팅을 했다"며 웃픈(?) 사연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주로 무슨 대화를 하냐'는 유재석의 물음에 "밥 먹었냐고 물어보면 먹었다고 대답해준다. 그런데 (컴퓨터 쪽에서) 질문은 안 온다"고 해맑은 표정으로 대답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는 거침없는 솔로토크로 현장의 모든 사람들을 포복절도시켰다. 특히 산다라박은 싸이의 '대디 댄스'를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등 엉뚱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의 연말 우울증을 한방에 날릴 '해투'의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네티즌은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 의외로 꿀잼일 듯! 기대됩니다", "비아이랑 바비 나온다니! 꼭꼭 챙겨봐야지", "다라언니 예능 울렁증 극복한 듯! 춤사위가 남다르네", "황재근 완전 웃김!", "저 분들도 솔로라니! 용기가 생깁니다. 재미있게 시청할게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TV 앞에 앉을 솔로 하나 추가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역사상 최초로 제1야당 대표로서 24시간 필리버스터에 참여하며 리더십 의혹을 불식시키고 당의 단합된 투쟁 의지를 다졌다....
HS화성은 23일 계명대 인텔리전트 건설시스템 핵심지원센터와 지역 건설 분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산학협력 네트워크를...
경북 울릉도에서 4천 톤의 대규모 낙석이 발생하여 울릉군이 긴급 수습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인근 300여 가구의 수돗물 공급이 중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