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김기방, 만년 고시생 공주용과 싱크로율 200%…첫방 사수샷 '익살'
배우 김기방의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첫 방 독려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4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연출 이윤정/제작 에이트윅스)에서 만년 고시준비생 '공주용' 역을 맡은 김기방이 익살스러운 첫방 사수샷을 공개하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유치장 안에 갇힌 채 '치즈인더트랩'의 대본을 들어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편안한 티셔츠 차림에 머리띠를 한 모습이 원작 속 공주용의 모습과 흡사해 눈길을 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김기방은 한때 잘나가는 집안의 아들이었지만 남모를 사정으로 인해 집에서 쫓겨나 되지도 않는 고시 공부를 하느라 매일 매일이 피곤한 캐릭터 '공주용'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그간의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기방 실제 모습도 너무 재밌을 듯', '기방오빠 표정 너무 리얼해', '공주용이랑 싱크로율100%다 역대급 배우캐스팅인 듯', '유치장엔 왜 가있는 저거지 완전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초배우 김기방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오늘 밤 11시 첫 방송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