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를 돌아봐 쯔위, 엘리베이터 안에서 19금 댄스 '섹시미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를 돌아봐'에 출연한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CF 영상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과거 엘지 유플러스의 광고를 촬영한 바 있다.

당시 쯔위가 메인 모델로 발탁돼 큐티와 섹시 두가지 버전으로 CF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광고에서 쯔위는 초밀착 탱크톱 상의와 핫팬츠를 입은 채 강렬한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섹시 버전의 '엘리베이터' 영상에서 쯔위는 아찔한 섹시미를 발산해 뭇 남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8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는 새해를 맞아 가수 조영남-개그맨 이경규를 찾은 갓세븐 잭슨-트와이스 쯔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해 인사를 하기 위해 조영남의 집을 찾은 잭슨과 쯔위는 이경규의 시범을 바탕으로 조영남에게 세배를 올렸다.

이에 매우 흡족한 조영남은 "내가 어젯밤에 그림을 그렸어. 한 점씩 줄게"라고 말했다.

조영남은 이어 잭슨과 쯔위에게 8개월간 자신을 보살핀 이경규에게도 안 준 그림을 선물하며 "내가 죽으면 값이 올라가"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