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정책자문위 정책제안案 5개 발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새누리 경북도당 총선공약 세미나

새누리당 경북도당(위원장 이한성) 산하 2016 총선공약개발본부(본부장 이철우)는 20일 대구 시내 한 식당에서 '2016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 세미나'를 개최했다.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는 작년 12월 11일 출범식과 함께 정책 간담회를 통해 지난 19대 총선공약의 이행과정을 점검하고 다가올 4'13 총선 경북지역 공약개발의 방향을 정했다. 또 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에 참여하는 새누리당 도의원 협의회를 통해 총선 공약 초안을 만들었다.

이날 세미나에서 새누리당 도의회 원내대표인 홍진규 도의원은 지난주까지 경북 각계각층에서 제안한 정책과 정책자문위원들이 제안한 정책안들을 취합, 5개로 압축해 발표했다. 공약설명에 이어 이한성 도당위원장, 이철우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당 정책자문위원들은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면서 토론을 벌였다.

경북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는 제시된 의견들을 검토해 앞으로 도당 정책 자문위원들이 함께하는 세미나와 시민들이 함께하는 토론회를 거쳐 최종안을 만들 계획이다.

이한성 경북도당 위원장은 "최종안이 만들어지면 회의를 거쳐 중앙공약집을 만들고, 총선을 한 달 정도 앞둔 3월쯤 경북에서 최종 공약발표회를 열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