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한예슬-성준-정진운-이주형, 첫방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훈훈해~'
'마담 앙트완'에 출연하는 한예슬-성준-정진운-이주형이 첫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마담 앙트완' 측은 한예슬, 성준, 정진운, 이주형의 본방사수 메시지를 담은 훈훈한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다정하게 앉아 본방사수 메시지와 친필 싸인이 담긴 대본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네 사람의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끈끈한 팀워크가 느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담 앙트완'은 운명을 모르는 점쟁이, 사랑을 모르는 심리학자의 달콤 살벌한 '밀당로맨스'심리게임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로코퀸' 한예슬과 '대세 로코남' 성준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매력의 로맨틱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작가 홍진아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를 연출한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했으며 정진운, 황승언, 이주형, 장미희, 변희봉 등 걸출한 출연진이 함께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슴 설레는 심리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오늘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