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너목보2' 삼천포, '걱정말아요 그대'에 이어 '청춘'까지…"립싱크 아닙니다

사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캡처
사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캡처

'너목보2' 삼천포, '걱정말아요 그대'에 이어 '청춘'까지…"립싱크 아닙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마지막회에 출연한 '응답하라 삼천포'가 화제인 가운데 그가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21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는 '응답하라 삼천포' 전상근 씨가 출연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걱정말아요 그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날 전상근 씨의 무대는 잔잔하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듣는 이의 귀를 호강시켜줬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추가 영상에서 '걱정말아요 그대' 무대가 끝난 뒤 MC 이특은 앞서 선보인 립싱크 무대에서 부른 '청춘'의 라이브를 부탁했고 전상근 씨는 또 다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점점 노래에 빠져들게 하고 있었다.

이때 유세윤은 노래를 부르는 전상근 씨에게 "에이 립싱크잖아 립싱크"라며 의심했지만 전상근 씨는 노래하던 도중 "립싱크 아닙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다시 한 번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는 지난 21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2를 마무리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