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예보]오늘(26일)날씨, 한파 풀리고 낮부터 평년기온 회복…미세먼지 '한때나쁨'
오늘 날씨는 낮부터 기온이 올라 추위가 점차 풀려 평년기온을 되찾을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중국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구름이 많고 경기남부와 충청북부, 강원도영서에는 오전 한때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
중부지방과 전라남북도, 경상남북도서부내륙에도 오전까지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으며 충청이남 서쪽지방에는 많은 눈이 내린 가운데 내린 눈이 얼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많겠으니 안전에 유의해야한다.
중부 내륙과 경북 일부 내륙에는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내외로 떨어지는 곳이 많지만 낮부터는 기온이 점차 오르면서 당분간 평년기온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현재 서울·경기도와 강원도, 경상남북도, 일부 충청북도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이며 그 밖의 지역도 대기가 건조하겠다.
오전 최저기온은 서울 –7도, 대전 –8도, 대구 –6도, 부산 -2도 광주 –5도, 춘천 –10도, 제주 2도 등이다.
오후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2도, 대전 3도, 대구 5도, 부산 7도, 광주 4도, 춘천 1도, 제주 6도 등으로 영하에서 영상으로 기온이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미세먼지 농도는 인천·경기는 '나쁨', 광주·전남·경남·울산·부산·제주 지역은 '보통', 그 밖의 권역은 '한때나쁨'으로 예상된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