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서도 멤버들의 입담을 느낄 수 있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 강호동은 "시즌1과 다른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똑똑한 이승기가 없는게 시즌1과 가장 큰 차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는 "시즌1때는 처음이라서 긴장되서 정신을 차리려고 노력했다. 이번에는 좋아질 줄 알았는데 더 긴장이 되더라. 꿈을 꾼건지 현실적으로 일어난 일인지 경황이 없다"고 덧붙였다.
또 이승기의 후임으로 합류한 안재현에 대해서는 "이승기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가 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두뇌가 좋은 정도가 아니라 무서울 정도다. 이승기가 왜 절친인 안재현을 추천했는지 알 수 있다. 매력이 쏟아진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즌1과 또 다른 점에 대해 강호동은 특히 "두뇌를 맡았던 이승기의 부재로 굉장히 치열해 졌다"고 예고했다.
이에 이수근도 "사실 이승기는 너무 예능을 잘하고 똑똑하기 때문에 퀴즈나 아침 미션을 예외로 생각했다. 그런데 안재현이 오면서 다들 평준이하가 되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하게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서유기2'는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네이버 TV캐스트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시즌1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TV로도 방송될 예정인데 TV 버전은 재편집 과정을 거쳐 오는 22일부터 매주 오후 9시 45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