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양산업개발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견본주택 개관…분양 본격 돌입

울산을 대표하는 중심상권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우정혁신도시 내 최중심 입지에 한양산업개발이 시공하는 단독형 소형 오피스텔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가 22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우정혁신도시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석유공사 등 9개 공공기관이 이전을 완료했고 내년에 에너지관리공단이 이전하면 약 2만명의 배후수요로 투자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신세계 라이프 복합센터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중심상업지구와 함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수 있다.

우정혁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울산전역을 자동차로 30분내 접근 가능하며 울산IC, 울산공항, KTX울산역도 가깝다.

최저 1억2천만원에서 시작하는 분양가와 분양대금 10%,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제공도 수요자에겐 큰 혜택이다.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는 울산혁신도시 업무1용지(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3층~지상23층 전용면적 21㎡·22㎡·26㎡·27㎡ 4개 타입, 총 648실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타입별로는 △21㎡A 509실 △22㎡A-1 66실, △27㎡B 36실, △26㎡C 37실이다.

각 세대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 냉장고·렌지후드·전기쿡탑·세탁기·오븐 등 빌트인 가전도 제공된다.(세대별 상이)

또한 타입별로 심플&모던(전용21㎡A타입, 22㎡A-1타입), 리프레시&럭셔리(전용27㎡B타입), 스마트어반(전용26㎡C타입) 등 디자인 컨셉이 반영돼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 세대가 초소형 평형으로 구성됨에도 불구하고 짜임새 있는 수납공간을 통해 효율적 공간 구성이 가능하게 설계되어서 고급 부대시설로 생활 품격을 업그레이드 했다.

넉넉한 크기의 인조 대리석을 상판으로 사용한 고급 멀티테이블로 식탁, 책상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빌트인 된 옷장은 상부 수납장과 하부 수납장까지 마련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보일러실과 실외기를 내부공간에서 제외시켜 50CM의 상부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2.7m 천장고(우물천장 포함 2.85㎡)와 각 실내에 2개소 이상의 대형 환기창(일부타입)을 설치해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고품격 커튼월 시공과 2015년 북미조명학회상 수상팀이 디자인에 참여한 조명은 외관을 고급스럽게 차별화 시킨다.

내부는 6성급 포시즌스서울호텔 사인디자인팀이 참여해 건물 전체에 일관된 호텔급 사인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싱글라이프에 특화된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피트니스센터,게스트하우스, 애견유치원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시설도 계획 예정이다.

벽천정원 조망 가능한 인테리어, 호텔급 로비, 라운지,옥상정원,오픈에어링가든(3층) 등 다양한 조경공간으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위해 신경 썼다.

단지 내 CCTV·주차관제·무인택배·원격검침 차량번호 자동인식 셉테드(CPTED)범죄예방설계 등 다양한 첨단시스템도 마련된다.

이밖에 원격 난방제어 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시스템, 24mm로이복층 유리 등이 적용돼 관리비도 절감된다.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12-6에 위해해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