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 출연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이 소년미와 남성미를 자랑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업텐션은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업텐션은 화사한 핑크색과 블루의 의상을 입고 소년미 속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등장했다. 장안의 화제인 다이나믹한 '스펙트럼' 퍼포먼스로 오차 없는 군무와 남자다운 모습을 자랑했다.
이들이 선보인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 이후 두 번째 만남인 유명한 히트 작곡가 신혁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이 곡은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볼 수있는 곡이다.
한편 10인의 박력 어필남 업텐션은 오는 30일 MBC '음악중심'에서도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