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겟잇뷰티 수지, '함부로 산뜻한' 뷰티 노하우 전수…'아기 피부' 나도 할 수 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2016 캡처
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2016 캡처

'겟잇뷰티2016'에 출연한 수지가 아기 피부 유지 비결에 대해 전수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에서 '토킹美러' 코너에 출연해 '함부로 산뜻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수지는 "나날이 예뻐지는 비결이 뭐야?"라는 토킹미러의 물음에 "수분 충전에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이고, 내가 하얀 편이지만 미백에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이야"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수지는 "요즘에는 속광이라고 하거든. 안에서부터 환하게 빛나야지 진짜 예쁜 피부라고 생각을 해서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미백을 신경 쓰는 편이야"라며 속부터 미백을 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라고 전했다.

다음으로 토킹미러는 "아기 같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좀 알려 줄래?"라고 질문했고, 수지는 환 형태의 에센스와 수분 크림으로 구성된 멀티 수분&미백 크림을 공개하며 "흡수도 되게 빠르거든. 그리고 내가 스킨케어를 많이 바르는 걸 안 좋아 해서"라고 노하우를 밝혔다.

이에 토킹미러는 "특별한 이유라도 있어? 이 크림은 언제 자주 발라"라고 물었다.

수지는 "여러 가지를 덧바르면 피부가 숨을 못 쉬는 것 같아서 답답하더라고"라며 "자기 전,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많이 바르는 편. 그리고 스킨케어 할 시간이 부족할 때 이거만 발라도 촉촉해지고 화사해지니까 좋아"라고 답하며 마치 친구에게 방법을 알려주듯 친절하게 설명했다.

그러자 토킹미러는 "이렇게 바르면 아기 피부 되는 거야?"라고 물었고, 수지는 웃으며 "아기 피부는 못 되지. 그런데 아기 피부 비슷하게 돌아갈 수 있지. 아기 피부는 환하고 뽀얀 피부도 중요하지만 잔주름 없는 피부도 아주 중요하니까 피부에 수분감이 가득하면 잔주름을 예방할 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라고 꿀 팁을 선사했다.

한편 '겟잇뷰티2016'은 MC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 루나가 출연해 진행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