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는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점차 맑아질 것으로 보인다.
오늘은 일부 중부지방에는 아침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으며, 서해안과 남해안에는 안개도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 운전에 유의해야 한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15일까지 전 해상에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해야 겠다.
전날 몽골 동부에서 발원한 황사는 기압골 후면을 따라 주로 중국 북동지방과 북한 상공을 지나 동쪽으로 이동하겠다. 일부는 남하해 14일 낮까지 서해안과 경기 북부, 강원 북부에 옅은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오늘 오전 최저기온은 서울 13도, 대전 13도, 광주 14도, 대구 13도, 부산 15도, 춘천 12도, 제주 14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높은 기온을 보이겠다.
오후 최고기온은 서울 25도, 대전 24도, 광주 24도, 대구 22도, 부산 21도, 춘천 25도, 제주 21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낮겠으나 일교차는 계속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되지만, 수도권과 강원권은 '나쁨' 수준의 농도가 일시적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