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의 공식 1호 커플인 김국진과 강수지가 핑크빛 연애사를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경기도 양평 편 첫 번째 이야기 편은 강수지와 김국진의 열애 인정 후 첫 방송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한 언급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일명 치와와 커플이라고도 불리는 두 사람은 해당 장소에서 촬영 당시 결혼기사와 열애설로 실시간으로 포털을 장식한 이후였기에 함께 출연하는 출연진들도 궁금하게 만들었다.
최성국은 강수지에게 "국진이 형은 촬영장에서의 모습과 밖에서의 모습이 다르냐"고 물었고, 강수지는 "엄청 다정하다. 방송이 10이라면 원래는 1,000배쯤"라고 대답해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강수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김국진에 대해 "국진오빠는 부드럽다. 방송에서는 못 보여준 모습"이라고 대답해 실제 모습과 어떻게 다르다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강수지와 김국진의 리얼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는 23일 오후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