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우 류효영, 뷰티 화보 공개 '유혹의 입술'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에디케이
사진. 에디케이

배우 류효영이 매거진 '에디케이(ADDYK)를 통해 섹시한 입술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화보속 그는 핑크빛으로 물든 얼굴과 오렌지빛 입술,복숭앗빛 살결까지 매치해 섹시 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한 소녀감성이 묻어나는 뷰티 룩을 선택헤 소녀와 같은 이미지와 더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쌍둥이 동생 화영도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서로 다른점이 있다면 무엇이 다르다고 생각하냐?라고 묻자 화영이가 섹시한 느낌이라면 난 담백하고 단정한 쪽(웃음). 어릴 때는 정말 많이 싸워서 사람들이 걱정할 정도였지만 둘 다 나이를 먹으면서 사소한 일은 지나 보낼 줄 알게 됐다. 올해 마지막 날에는 둘이 함께 근사한 곳에서 와인을 마시고 싶다. 너도 나도 나이가 들었구나, "앞으로 더 잘 지내고 일도 더 열심히 하자 라고 이야기하고 싶다" 라고 답했다.

류효영은 11월부터 방영되는 mbc일일드라마 의 금설화 역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극중 금설화는 직업은 PD이고, 만두 가게 딸이다. 캔디처럼 굳센 성격이며 일일 드라마라 일상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감정이 자연스레 섞여 나온다. 실제의 나와 어느 정도 비슷한 면이 있어서 편하게 찍고 있다.라고 말하며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배우로서 어떤 모습으로 보여주고 싶나?라는 질물에 한 가지 장르나 스타일을 고집하지 않고, 여러 가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