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기도'로 야심차게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비투비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7일 자정 비투비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의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동시에 타이틀곡 '기도'(I'll be your man)가 5개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특히 멜론과 엠넷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기도'를 비롯해 '취해', 그리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아 작곡한 '예지앞사' 등 수록곡들이 TOP10에 진입하는 등 음원차트 줄세우기도 성공했다. 오랜만에 댄스 타이틀곡으로 컴백한 비투비의 전략이 음원차트로 고스란히 이어진 것으로 여겨진다.
이날 공개된 비투비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은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완성된 컴백 작품이다. 특히 '기도'(I'll be your man)는 멤버 임현식이 작사-작곡-편곡에,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작사에 참여해 이른바 '자작돌'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기도'(I'll be your man)는 트랩요소가 결합된 감성적인 댄스곡으로 떠나간 그녀를 잊지 못해 다시 그녀의 남자가 되길 간절히 바라는 기도를 표현한 가사와 파워풀하고 호소력 짙은 랩이 돋보인다.
신곡을 들은 팬들은 "이런 음악천재들 밤새서 듣고 있는데 안 질리잖아(ke03****)" "비투비는 탈아이돌입니다 특히 은광이 음색은 한국 최고 (ggot****)" "헉 비투비 멜론 2위네 (ibve*****)"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