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 2016' TOP 10을 향한 박혜원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지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10일 엠넷 '슈퍼스타K 2016'에서는 TOP 10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무대인 '솔로곡 미션'이 펼쳐진 후, 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은 사이다처럼 시원한 고음이 강점인 여고생 박혜원. 1라운드 때부터 박혜원은 청량감 넘치는 음색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 버렸다. 이번에 박혜원은 손승연-유성은-우혜미-지세희의 'Stand Up For You'로 TOP 10을 향한 마지막 승부수를 던졌다.
영상 속 박혜원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간절함이 느껴지는 무대로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특히, 박혜원은 열창하던 중 갑자기 북받쳐 오른 감정에 결국 눈물을 쏟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박혜원의 간절함과 진심이 담긴 무대에 김연우, 한성호 등 남자 심사위원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TOP 10 진출 여부를 가리는 단 한 번의 무대만 남아있는 상황에서 박혜원이 과연 합격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TOP 10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솔로곡 미션'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TOP 10의 최종 멤버로 이름을 올릴 참가자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