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흥·유해시설 없는 '교육 특화지대'…안동 용상동 화성파크드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동 용상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안동 용상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화성개발이 안동시 용상동에 화성파크드림을 선보인다. 용상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1층, 지상 20층 5개 동 규모로 총 24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98가구, 72㎡ 81가구, 84㎡ 57가구 등이다. 펜트하우스인 전용면적 93㎡, 124㎡ 타입도 각각 2가구씩 공급한다.

용상 화성파크드림은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가스와 전기, 급수를 원격 검침하고 스마트폰 앱으로 제어하는 첨단 디지털라이프를 선보인다. 실내는 물론 지하 주차장에 LED 조명을 설치하고 200만 화소의 CCTV도 갖춘다.

용상 화성파크드림은 낙동강과 연결되는 반변천과 수변공원, 길주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인접해 있다.

또 안동 구도심인 용상동과 34번 국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용상안동병원, CGV, 골프장 등 단지 근처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자리하고 있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유흥'유해시설이 없어 교육 및 주거 선호도가 높다는 평가다. 이밖에 반변천 수변공원도 가까이 있다.

화성개발 관계자는 "경북도청 이전으로 지역 일대가 새롭게 변모하고 있는 안동에서 동부권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용상동에 혁신적인 신평면과 고객을 배려한 수납공간 적용 등 실속있는 주거 공간과 효율성을 높인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