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상윤 그녀 유이, 과거 무한도전 광희와 소개팅한 사연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이상윤과 공식적인 연예계 커플 유이가 과거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와 소개팅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해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로맨스가 필요해' 편에선 광희와 유이의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평소 광희는 유이를 이상형으로 밝히며 방송 중 마음을 드러내 제작진이 극비에 유이와의 만남을 추진했다.

당시 광희는 유이의 얼굴을 보자마자 쑥스러워하며 어쩔 줄 몰라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광희는 유이가 "드라마 찍다 와서 이렇게 입고 왔다"는 이야기에 "뭘 입어도 예쁘다"고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너 키스신 찍었더라. 내가 방송 다 보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유이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들이 그 빛의 주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과정을 그려낸 드라마로 오는 2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